안녕하세요 여행과 맛집 블로거 양뱅입니다^^
오늘은 통영&거제여행 4탄.
가성비 고기집이자 고기맛집인 돈돈돈입니다.
돈돈돈
- 주소 : 경남 거제시 장평1로7길 31 1층 돈돈돈
- 영업시간 : 매일 15:00 ~ 01:00
- 전화번호 : 0507-1416-9233
- 단체이용 가능/주차/예약/무선 인터넷/남녀 화장실 구분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on_don_don_jp/
거제도에 있는 고기 맛집인 돈돈돈은 장평동에 위치한 본점과 아주동에 위치한 아주동점 2곳이 있는데요. 저희는 장평동에 위치한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돈돈돈은 홈페이지를 운영하지는 않고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본점과 아주동점 모두 다른 계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본점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한데요. 아주동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아주동점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이동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준비했으니 바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거제도 돈돈돈은 본점과 아주동점 모두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J형의 MBTI 유형을 가지신 분은 전화하셔서 예약을 하시면 계획적인 여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오후 3시부터 운영되기 때문에 점심으로는 못먹는 점 참고하시구요. 대신 새벽 1시라는 아주 늦은시간까지 운영합니다. 하지만 빨리가고 늦게가는 것이 상관없을 수도 있는 것은 돈돈돈은 무한리필집이기 때문에 2시간 식사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건물 안에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장 입구도 협소하고 주차장이 넓지 않아서 식당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찾으셔서 주차를 해야하는데요. 잘못하다간 주정차위반 딱지가 날라갈 수도 있습니다..
돈돈돈 내부
저희가 방문했을 시간에는 식당 내부에 사람들이 많이 계셨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가 조금 눈치가 보여 식당 내부 사지은 못찍었는데요. 그래서 네이버에 업체에서 등록한 사진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식당 내부는 테이블 수도 많고 넓찍합니다. 룸 형식의 방이 2곳이나 있고 테이블의 크기도 넉넉해서 식사를 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대신 고기집이다보니 시끄러운 것은 어쩔 수 없었죠.
마지막 사진은 업체에서 홍보용으로 올린 사진이다보니 셋팅이 굉장히 잘되어 있다는 점과 식당 한가운데 샐러드바가 크게 있다는 것. 샐러드바에 대해서는 밑에서 설명을 드리기로 하고.
벽면에는 고기 사진과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사진으로 걸려 있습니다. 맨마지막 사진에는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돈돈돈 가격 및 메뉴
저희가 방문했을 때 벽에 걸려 있던 고기 사진과 1인 금액인데요. 돈돈돈에서 사용하는 모든 고기는 320시간 워터에이징을 거친 고기라고 합니다.
고기의 종류는 생삼겹살/대패삼겹살/생목살/돼지갈비/닭갈가 있구요. 업체에서 설명하는 연탄불고기나 대패샤브샤브 등은 직접 해 드셔야합니다. 불닭볶음면이나 어묵탕, 된장찌개와 같은 메뉴도 직접 해드셔야하는 건데요. 물론 완제품(?)도 있지만 돈돈돈에서 말하는 20~30가지의 메뉴는 어떻게 보면 과장광고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벽면에 걸린 사진에서의 금액은 잘못된 정보입니다. 저희도 성인 14,500원에 식사를 하지 않고 15,900원에 식사를 했기 때문이죠. 가격이 바뀔 때마다 걸려있는 홍보사진을 교체해야하는데 못한 것 같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성인은 15,900원, 초등학생은 10,400원, 유아는 5,000원, 음료는 2,000원으로 가격이 올랐구요. 주류는 4,000원 동일합니다. 다른 가격 다 올라도 주류만 오르지 않으면 화가 가라앉는 신기한 마법.
돈돈돈 샐러드바
돈돈돈의 샐러드바를 하나하나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샐러드바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것은 바로 라면입니다.
사실 편의점에서 라면 한봉지를 사도 비싼 요즘 세상에 라면이 공짜입니다. 15,900원에 라면을 먹고 싶은만큼 먹을 수 있는 것이죠.
그것도 저렴한 라면이 아니라 붉닭볶음면부터 배홍동 등 인기있는 라면들도 있어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습니다.
라면은 샐러드바가 아닌 테이블에 가셔서 직접 조리하시면 되는데요. 위의 양은냄비를 가져가서 끓여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샐러드바의 다른 메뉴들은 상추/깻잎, 고추/마늘, 김치, 양파와 소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것도 다 셀프로 직접 가져가 드셔야 합니다.
단 고기는 주문을 해주셔야 하는 시스템인데요.
벨을 눌러 직원분들에게 원하는 고기를 주문하면 이렇게 고기바에서 직원분들이 고기를 주문한 양만큼 가져다 주십니다.
보통 무한리필집에 가면 고기도 각자 가져가는 시스템이다보니 위생적으로 걱정이 될 떄도 있는데, 이렇게 직원분들이 직접 관리하는 시스템이다보니 조금은 안심이 됐습니다.
고기바는 오로지 직원분들만 이용할 수 있으니 고기는 꼭 주문하세요!
돈돈돈 고기
목살도 먹었는데 목살 사진은 못찍었구요. 삼겹살과 돼지갈비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닭갈비는 먹지 않았구요.
보통 무한리필집에서 고기의 퀄리티를 기대 안하고 드실텐데요, 그래도 돈돈돈은 320시간 숙성된 고기라서 그런지 무한리필집임에도 불구하고 고기에서 누린내도 안나고 맛있었습니다.
맛집 블로거지만 음식사진을 참 못찍는데요. 고기의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 계속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게다가 버섯이나 김치 등 함께 구워먹을 재료들도 눈치 안보고 가져가서 먹을 수 있다보니 정말 오랜만에 무한리필집에서 배부르게 먹은 것 같습니다.
돈돈돈 기타사항
보통 무한리필집하면 일반 고기집과 비슷한 인테리어를 생각하실텐데요.
돈돈돈은 이렇게 조명을 트렌디하게 감성적인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화장실 앞에도 요즘(?) 느낌으로^^
돈돈돈 좋았던점
- 예약이 가능한 무한리필 식당
- 먹을 수 있는 음식의 종류가 많다.
- 감성적인 인테리어
돈돈돈 아쉬운점
-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공간이 많지 않다.(식당 주변 길에다 주차를 해야한다)
돈돈돈 총평
개인적으로 거제도 돈돈돈의 가장 아쉬운점은 주차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싫어하는 것 중 하나인 골목길에 주차를 해야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한리필 식당임에도 고기의 퀄리티가 좋고 고기에서 누린내도 안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인데요. 감성적인 인테리어 덕분에 SNS에 사진을 올리기에도 정말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30가지 종류의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2시간동안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식당인 거제 돈돈돈
통영과 거제여행 중에 고기가 드시고 싶은 분들. 그리고 가성비 좋은 고기를 드시고 싶은 분이라면 거제도에 위치한 돈돈돈을 방문하시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양뱅의 거제스토리
댓글